EasyDrv7 v7.18.1018.3 (이전 드라이버 입니다)

중국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국산 지민아빠님하고 쌍벽?을 이루는 드라이버  설치 툴입니다. 

원본 그대로는 쓰면 광고앱들이 마구 깔립니다. 그래서 일반사용자 분들은 한글패치본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포 패키지가 iso파일로 바뀌였네요. 이것 또한 테스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https://www.itsk.com/forum.php?mod=viewthread&tid=392094


지난달에 나왔는데 이제 확인 했네요. 베타이며 안정버젼은 아닌듯합니다. 


베타버젼에는 버젼업 되는 드라이버들 계속 추가 하는듯 하네요. 뭐 사용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윈도우7의 경우 만능윈도우에 포함시킬적에 디지털 서명 문제가 나올수 있습니다.
스카이레이크 이상 CPU에서 설치할때 메시지가 나오는경우가 많터군요.
윈도우7 미지원 보드나 cpu에 인스톨 할적에 생기는 문제인 듯 합니다. 





제 경우는 두개 드라이버가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비디오 쪽하고 마더보드쪽 업데이트 하면 될듯 합니다. 


한글화 해주신 QoiiOx님의 설명서 입니다. 보시고 참조하세요. 

만능윈도우에 적용할때 사용법 및 명령어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압축 파일에 비번 있습니다.  비번은 코멘트 달아주시면 댓글에 달아드립니다.

필요 하신분은 원본사이트 들어가셔 받으셔도 됩니다. 

비번 거는 이유는 막 퍼 나르더군요. 


저두 힘들게 올린건데 최소한의 코멘트 조차 없구요. 

EasyDrv7 v7.18.1018.3 한글패치본 다운로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