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윈도우 업체용 (2019년 6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테스트가 좀 오래걸렸습니다. 나름대로 튜닝?을 하느라 좀 오래걸렸어요. 

 

시작화면 정리를 했습니다. 고정앱을 전부 없앴으며, 필요하신 앱은 따로 수동 설정 하시면 됩니다. 

 

용량도 만능드라이버를 넣고도 2기가 이상 줄였습니다. 

편의성을 위해 기본앱연결을 수동이 아닌 깔리면서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바꿨습니다. 

기존에는 설치 맨 마지막에 팝업으로 설정 하게끔 했는데요. 이젠 적용이 다 되어져 나와서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또한 제어판에 자주 들어가실 텐데요.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루면 제어판 항목이 나와서 바로 들어갈수 있도록 바뀌였습니다. 이젠 검색에서 제어판 안쳐도 됩니다. 

 

팟플레이어를 기본 동영상 재생장치로 설정이 되는데요. 이놈이 말썽인게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되면 알리미 깔리고 뭐 광고도 깔리고 그렇습니다. 팟플레어의 자동업데이트를 차단하도록 했습니다. 

 

OneDrive를 삭제했습니다. 많이 사용안하시는 듯 해서요. 필요하시면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속성을 팝업 시켰습니다. 설치 맨 마지막에 시스템 속성과 네트워크 연결을 팝업 시켰습니다. 젤 먼저 해야 할 작업입니다. 아이피 설정하고 컴퓨터 이름 바꾸기요. 전에는 기본앱 연결과 네트워크 연결이 나왔는데 지금은 바뀌였습니다. 

 

프로그램들이 업데이트가 소소하게 되었네요. 쿨메신져, 아크로뱃 리더, 크롬등..

 

기본앱에 설정된 AIMP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반디집과 동일한 라이센스 유형을 취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포함된 라이센스 문구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정부 기관단체 가정용PC 다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You may to install and use AIMP both your home PC and organizations of any form of ownership, including government and municipal offices..

 

기본 에디션이 Enterprise 바뀌였습니다. 해당 딜러사에서 제공된 키를 넣으시면 Pro, Education으로 변경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전처럼 Acronis Backup v12.5로 만능윈도우 이미지를 만들었으며, 제공해드린 PE로 복원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버젼은 최신 버전인 17763.592 입니다. 

질문은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부탁드립니다. 

해당 이미지링크는 각 개인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