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wos 10 19H1 Preview 다운로드(RTM 예상)

windows 10은 내부자 빌드로 Preview를 내놓는데요. 이번 3월 18일에 내놓은 preview가 RTM으로 거의 확정이라고 합니다. 18362.1.190318-1202.19H1 빌드번호는 이렇게 되네요. 19H1 이런식으로 이번부터 바뀌였는데요. 정식 출시시에 동일하게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전 경험으로는 빌드명도 그대로 갈듯 합니다. 19H1은 2019년도 Half 1 1분기라는 뜻으로 자체 해석합니다. 틀리수도 있어요.^^ 

 

매번 홍차의 꿈님 블로그에서 받았는데요. 이걸 직접 받아 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있었던걸루 아는데요. 다운로드 사이트는 아래 주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uup.rg-adguard.net/

 

UUP (Unified Update Platform) Generation Project (v2.4.6) [by @rgadguard & mkuba50]

This project helps you just download UUP files or download and create an ISO image in one click.

uup.rg-adguard.net

티스토리 편집기능이 바뀌였는데 심플하면서도 맘에 듭니다. 사이트 주소 넣으면 자동으로 요약 썸네일까지 넣어주네요.  위 사이트에 들아가면 저렇게 팝다운으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windows 10 19H1 64bit RTM 예상을 다운로드 받도록 선택합니다. 

위 그림처럼 선택을 하면 오른쪽에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에디션 별루 하나씩 iso파일을 만들려면 2번을 통합된 iso를 만들려면 1번 선택해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크롬이나 익스플로러에서 다운로드 하실때 cmd파일이나 exe 파일 bat 파일은 위험하다고 받을 거냐고 경고가 나옵니다. 이 파일은 제가 받아 봤는데 문제 없습니다. 받으셔도 되요 ^^

다운로드 받은 cmd 파일은 폴더에 몰아 넣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전 1번 통합되는 iso 만드는 cmd를 실행 해보겠습니다.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주세요. 오른쪽 마우스 누루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실행을 시키면 뭐가 막 나오면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고 iso 파일이 만들어 집니다. 이것은 ssd hdd 속도나 시스템 사양 인터넷 속도에 따라 만들어지는 시간이 상이 합니다.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됬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보면 iso 하나로 통합되어져 나왔네요. 

가상 머신에 넣고 설치 해보겠습니다. 

이 부분이 기존 RS5와 다릅니다. MS 계정 만들라고 연속 나오는 부분인데 변경 되었네요. 

설치 완료 입니다. ^^ 기본 배경이 밝은창으로 바뀌였네요. 눈이 좀 아플수도 있겠어요. 

검색창이 또 바뀌였네요. 사용하지도 않는 피플은 없어졌습니다. 

windows 10 버전 1903  빌드 18362.1 잘 설치 되었네요. ^^ 업데이트 부분도 바뀐게 보이고 천천히 살펴 봐야겠네요.

다운로드 받은 ISO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구글 드라이브 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W1W16IPWv0MhvIvZ8nJc7ea3mdiz0jMe/view?usp=sharing

 

18362.1.190318-1202.19H1_RELEASE_CLIENTCOMBINED_UUP_X64FRE_KO-KR.ISO

 

drive.googl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