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19H1 Build 18362.1

RTM은 아닙니다. 5월 말에 18362.30이 정식버젼으로 나왔습니다. 

다른 통합본이 많으니 그곳에서 받아주세요. 


RTM은 어디까지나 예상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2번째 cmd 파일로 만든것이며, 언어를 총 4가지 넣었습니다. 

한국어(기본),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중국어는 두가지로 나뉘니 총 다섯가지라고 보셔도 됩니다. 중국어는 또 세분화가 되어서 설치 할때 또 복잡 하네요. ㅠㅠ (홍콩,마카오,대만등... 선택)

 

ISO파일로 부팅을 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내언어:한국어를 클릭하면

요렇게 설치 초기화면이 나오며, 여기서 설치할 언어를 누루면 다섯가지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선택하고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설치프로그램이 시작되며 에디션 선택창이 나옵니다. All Edition으로 해서 전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pro for workstations가 인증되어 있어서 요걸루 설치 해볼게요. 

설치파일이 다 복사되고 재부팅합니다. 

어라 재부팅하니 준비하는중이라는 메시지가 영어로 나옵니다. 영어 언어를 추가해서 인가요? 요건.. 좀 고민을.. 

다시 재부팅 한후에는 제대로 한글로 나옵니다.

설치 과정에서 요부분이 좀 다르게 나옵니다. 

계정 넣고 암호 안넣고.. 설치를 완료합니다. 설치 초기 화면입니다. 지구본모양은 랜선 연결 안되서 그런겁니다. 기본이 검색창 크기를 크게 키워놓은 상태이고, 피플 없어졌어요. 

검색창이 좀 달려졌구요. 자세한건 좀더 자세히 봐야 할듯 하네요. 

설정에서 업데이트 부분에 업데이트 일시 중지를 하는 기간을 변경 하는 부분이 새로 생겼네요. 일시 중지하는 기간도 선택 가능합니다. 

시스템 정보를 보면 요렇게 나오네요. 버젼 1903 빌드18362.1

일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되네요. 

10개 에디션중에서 Home으로 설치 해봤습니다. 헐 스피치로 설명이 나옵니다. 코타나...

설치완료 입니다. ^^ 

설정화면에서 없던게 있는데요, 바로 Cortana입니다. 쩝..우리는 없다는.. 

윈도우 등록정보를 살펴 보면요.. 정확히 설치 잘 되었네요. 

중국어로 선택해서 설치해봤습니다. 설치 시간은 둘다 비슷합니다. 이 버젼은 엔터 버젼으로 선택해서인지 앱이 안깔리네요. 

중국버젼에도 코타나가 있네요. 이상으로 설치기는 마칩니다. 스샷이 엄청 많았네요. 

자료는 구글에 올려뒀습니다. 

필요하신 분만 다운을... 

 

https://drive.google.com/file/d/1uTBy1WvWYbhDF3R4sUbvu_r2qmJs9WC9/view?usp=sharing

 

18362.1.190318-1202.19H1_RELEASE_CLIENTMULTICOMBINED_UUP_X64FRE_NETFX_KO-KR_EN-US_JA-JP_ZH-CN_ZH-TW.ISO

 

drive.googl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