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윈도우 배포본 (2019년 01월)

만능윈도우 배포본 2019년 1월용 배포합니다. 

업체용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파일은 해당 담당자 메일로 전송 됩니다. 


이전하고 달라진 점은 모두 자동화 시켰읍니다. 

해당 과정은 동영상으로 만들어져 있으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는 해당 유지보수처별로 바탕화면에서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설치 해줬으나,
이젠 그것도 자동화 시켜버렸습니다. 모든 과정이 설치하고 난후 "기본앱 설정"과 "아이피 설정"을 하시면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팀뷰어는 테스트용입니다. 실제는 인스톨 되지 않습니다. 

수현넷에서 한거라는걸 티내기 위해서? 바탕화면 테마를 설치가 되면서 바뀌게 만들었습니다. 
기본 설정이 좋으다면 "바탕화면 > 개인설정 > 테마 > windows"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기본 테마로 변경) 

아래는 아크로니스 복원한후 부터 설치 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린것 입니다. 동영상은 1분이 조금 넘지만 실제는 8~10분정도 되는 시간입니다. 해당 동영상 시간 2분만 할애해서 한번 과정 보시고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표시줄에 MS StickyNotes를 넣었습니다. 첫번째 로그온 화면에서 자동으로 설치가 되며,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으면 실행은 되나, 화면이 안보일 겁니다. 이유는 로그인 하면서 ms계정 체크를 하게 되는데 이게 인터넷이 연결 되어 있어야 계정 체크가 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다음에 실행하면 제대로 창이 보일겁니다. 하번만 인터넷 연결된 상태에서 실행 하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행이 됩니다. 

스티커 메모는 블로그에 게시된 파일을 그대로 적용 시켰으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읽어주세요. 

아크로니스 복원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이전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다음 부터는 Acronis True Image 2019가 아닌 Acronis Backup v12로 이미지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더블어 PE도 바뀐 PE로 배포가 될듯합니다. PE 넣는 방법도 같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아 그리고 Windows 10 LTSC 2019의 MAK키값이 다 소진이 1월초에 되었으나, 지금은 다시 추가 한듯 합니다. 만약 자동으로 인증이 안되시면 해당 딜러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메일이나 유선으로 문의해 주세요.

아크로니스 복원
스티커메모 설치 파일 만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